“실시간 여캠 BJ 박수박, 여울 인도 여행 방송이 도중 갑자기 중단됐습니다”

2022년 8월 30일   김주영 에디터

인도 여행을 하며 방송 중인 아프리카TV BJ 박수박과 여울이 논란이 되고 있는 지금, 두 사람의 방송이 도중 꺼졌다는 시청자들의 제보가 나왔다.

앞서 박수박과 여울은 함께 인도 여행을 떠나 그곳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인도가 여성 치안이 위험한 곳인 만큼, 시청자들의 우려가 나왔지만 두 사람은 아랑곳 하지 않고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다녔다.

두 사람을 본 인도 남성들은 사진을 찍거나, 민감한 신체부위를 뚫어져라 쳐다봤고, 일부 남성들은 계속해서 박수박과 여울의 뒤를 쫓아다니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들은 인도 남성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제로투 댄스를 추는 등 다소 자극적인 행위를 이어갔는데, 인도 남성들의 시선은 계속해서 이들을 향했다.

방송은 약 2000명 수준이었는데, 이들의 인도 방송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후에는 수 만 명을 돌파했을 정도.

박수박과 여울은 현재까지도 인도 여행 중이며, 어제 방송에서는 인도 겐지스강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방송을 보던 한 시청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방송이 도중에 갑자기 꺼졌다”고 말해 우려를 키웠다.

이 시청자는 “박수박과 여울이 호텔에 도착했을 때 방송이 갑자기 꺼졌다”고 우려를 표했다.

그러자 다른 시청자들은 “배터리 문제였다고 한다. 이것 때문에 방송을 켜지 못하고 있다고 여울 방송 공지에 올라왔다”고 밝혔다.

다행히 현재까지는 아무 사고도 발생하고 있지 않지만, 여전히 인도의 치안 문제와 두 사람을 향한 인도 남성들의 성적인 발언과 행위로 인해 시청자들의 걱정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두 사람의 귀국 일정은 알려진 바가 없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