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갑니다” 결혼 발표한 여캠, 별풍선 상황 심각해졌다

2022년 9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팬클럽 회장과 결혼 발표한 아프리카TV BJ 화정..별풍선 충격

BJ 화정 아프리카 방송 중 결혼 발표 인스타
BJ 화정 결혼 발표 인스타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여캠 ‘BJ 화정(본명 노화정)’이 최근 방송에서 직접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해당 방송의 별풍선 갯수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BJ 화정은 아프리카 생방송을 진행해 직접 결혼을 발표하고, 결혼 후 행보에 대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BJ 화정 인스타그램
BJ 화정 인스타그램

화정은 해당 방송에 앞서 22일 채널 공지를 통해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인스타 사진 보고 짐작을 하셨을 것 같다. 시집간다”라고 말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랑이 준 꽃다발과 프로포즈 메모 사진을 게재했다.

BJ 화정 인스타그램 예비 남편 프로포즈
BJ 화정 예비남편 프로포즈

BJ 화정의 예비 남편은 그의 방송을 열혈히 시청하던 ‘팬클럽 회장’ A 씨였던 것으로 확인돼 더 큰 화제를 모았다.

24일 방송에서 화정은 “결혼식 하객으로 철구를 초대하고 싶다”는 등의 발언을 했는데, 이날 별풍선은 결혼 발표 전 방송에 비해 확연히 떨어진 수치였다.

실시간으로 집계된 BJ 화정 방송의 별풍선을 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 것이 20개였다. 

억대 연봉을 자랑할 정도로 수익이 많았던 BJ 화정의 방송치고는 현저하게 줄어든 수치였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어차피 부자랑 결혼하는데 별풍선 줄 필요가 있나”는 반응이다.

실제 BJ 화정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일부 팬들은 섭섭함을 토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BJ 화정은 1995년생으로 28세이며, 지난 2013년 아프리카TV를 통해 데뷔해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BJ 화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