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그린 재벌 사업과 결혼 후 공개한 인스타 근황 난리난 반응 (+몸매, 사진)

2022년 10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김그린 명품몸매 자랑하면 인스타에 근황 사진 게시

슈스케2 슈스케 김그린 김그린 결혼 김그린 맥심 김그린정유진
야광봉을 든 김그린

예능, 음악 방송 등에서는 자취를 감춘 여자 가수가 깜짝 근황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엠넷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김그린으로 과거 아름다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그린 완벽 사복패션 뽐내며 팬들과 소통

슈스케2 슈스케 김그린 김그린 결혼 김그린 맥심 김그린정유진
야광봉을 흔드는 김그린

김그림은 13일 인스타그램에 요즘 춤바람이 들었나 왜 이렇게 몸이 근질거리지”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응원봉을 양손에 든 김그림이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김그림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타이트한 회색 원피스에 같은색 가디건을 입으며 완벽한 사복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깊게 패인 가슴골과 흘러내리는 한쪽 어깨 끈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으는 중.

한 네티즌은 “어머 노출이 너무 과……..좋..좋네요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하죠”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러자 김그림은 “저 원피스 끈이 왜 이렇게 긴지ㅋㅋ 자꾸 흘러내려서 본의 아니게 노출이…계속 끌어올리느라 귀찮아 죽는 줄 알았어요”라며 위트있게 답변했다.

정식 데뷔 인기몰이 이후 돌연 자취 감춰

슈스케2 슈스케 김그린 김그린 결혼 김그린 맥심 김그린정유진
새초롬한 표정을 짓는 김그린

‘슈퍼스타K2’ 톱 11에 들며 주목받은 김그림은 2011년 4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발매한 디지털 싱글 ‘Fly High’의 타이틀곡 ‘너 밖에 없더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꽤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곡이 되었다

그 뒤 김그린은 지난해 3월 정통 팝 발라드곡 ‘You make me feel’을 발매하는 등 매년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왔지만 2014년 E채널 ‘연애전당포’ 출연을 끝으로 방송에서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다.

2019년 김그린 재벌 사업가와 결혼 발표

슈스케2 슈스케 김그린 김그린 결혼 김그린 맥심 김그린정유진
전시회에 있는 김그린 정유진

한편 김그림은 미국 버클리 대학과 하버드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사업가 정유진과 의 결혼 소식을 2019년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전한 바 있다.

당시 김그린은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려 한다”며 “결혼 후에도 가수 김그림의 길을 잃지 않고,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하겠다”고 밝혔다.

김그림 남편 정유진은 세계적인 금융회사와 미디어 회사의 대표직을 거쳐 현재 미국에서 AR/VR 관련 영화 제작사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그린 정유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그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