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케플러 김다연 싸이퍼 원 열애설에 팬들 발칵 뒤집힌 상황(+인스타,메시지)

2022년 10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케플러 김다연 싸이퍼 원 열애설 소문에 메시지 공개

김다연 박성원 열애설 가방
김다연 박성원 가방

걸그룹 케플러 멤버 김다연과 보이그룹 싸이퍼 멤버 원(박성원)의 열애설이 확정되다시피 한 가운데 그들이 연애 중이라는 증거가 주목 받고 있다.

“2003년생 동갑내기 커플이자, 4세대 아이돌 첫 열애설”이라고 화려한 보도가 된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양측 소속사 자세한 내용 못 밝혀

김다연 박성원 열애설 핸드폰 증거
김다연 박성원 핸드폰

김다연과 원의 열애설은 최근 트위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먼저 제기됐다. 두 사람 관련해 티셔츠, 케이스, 가방 등 다양한 커플템 사진이 올라와 팬들 사이에서 열애설을 추측했다. 이들이 같은 장소에서 각자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이는 게시물이 올라오기도 했다.

열애설 관련해 케플러 소속사 관계자는 “부정은 할 수 없다. 열애설에 대응하지 않는 것은 부정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 싸이퍼 소속사 부사장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이 어렵다. 개인 사생활을 존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팬들에게 수상한 문자와 사진 공개

김다연 박성원 배경사진 열애설
김다원 박성원 배경사진

이런 와중 팬들의 이목을 가장 끌고 있는 것은 원과 김다연이 팬들에게 보낸 버블 메시지다.

버블 메시지에서 원은 팬들에게 “나 남친짤 조금 늘었지”, “완전 남친짤 아니야?”라며 김다연이 찍어준 것으로 추측되는 사진을 자랑한 것이다.

김다연 또한 팬들에게 “New bag 자랑할게, 뜬금없지 미안, 아주아주 귀여운 가방이야, 커플로 사”라며 가방을 자랑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해당 가방은 원 또한 사용하며 인증샷을 올린 바 있다.

팬들 축하와 실망 동시에..

김다연 박성원 문자 증거 버플메시지
김다연 메시지

두 사람의 메시지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남친짤이네”, “팬들 기만이네”, “유료 소통에 자기들 연애 알아달라고 했네”, “남의 남친짤”, “짜릿했겠다”, “몰래 사귀는 건 이해해도…”라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사이퍼는 지난 5월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DE의 타이틀 곡 Fame으로 활동한 바 있다.

김다연이 속한 그룹 케플러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케플러 미니 3집 ‘TROUBLESHOOT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김다연 박성원 메시지 팬
박성원 메시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성원 인스타그램, 김다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