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으로 인생 나락간 유명 연예인 인스타 사진에 모두가 경악했다

2022년 11월 8일   박지석 에디터

애프터스쿨 리지 초호화 호텔 데이트 근황 포착

애프터스쿨 리지 근황 음주운전
애프터스쿨 리지 인스타그램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연예인 리지가 최근 인스타 사진을 업로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음주운전 자숙 후 복귀에 시동을 걸고 있는 리지가 근황을 알린 것은 오랜만이기 때문 더욱 여파가 큰 것으로 보이는 상황.

특히 리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린 사진 속 장소는 초호화 호텔로 보여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애프터스쿨 리지 지인과 함께 호텔 데이트 인스타 사진 업로드

애프터스쿨 리지 근황 사진 인스타
욕조에서 수영 중인 리지

리지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과 함께한 풀빌라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부산 광안리 풀빌라에서 검은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리지가 담겼다.

날 그는 뒤태를 뽐내며 가녀린 어깨 라인, 군살 하나 없는 허리, 애플힙 등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작은 얼굴에 길쭉한 기럭지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이목을 붙잡았다. 여기에 리지는 선명한 이목구비로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애프터스쿨 리지 면허취소 수준 음주운전 강남일대 추돌사고

애프터스쿨 리지 사진 인스타
창문에 하트를 그리는 리지

한편 리지는 과거 음주운전을 하다가 차량 추돌사고를 냈다. 리지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근처에서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아 택시 기사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0.08% 이상)을 넘는 0.1% 이상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리지에게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만 적용해 사건을 넘겼으나 검찰은 택시 기사가 전치 2주 처방을 받은 점 등을 고려해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혐의를 적용했다.

리지는 첫 공판에서 “꿈에서도 반성하며 자책하고 있다”며 혐의를 인정했고 이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과하기도 했다.

애프터스쿨 인기 상위권 멤버 리지, 다시 복귀 가동

애프터스쿨 리지 근황 사진 인스타
창문을 바라보는 리지

길거리 캐스팅으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에 시동을 건 리지는 애프터스쿨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쟁쟁한 멤버들 중에서도 인기 상위권에 머물기도 했다.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로도 활동한 그녀는 ‘너 때문에’, ‘마법소녀’ 등과 같은 히트곡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리지는 최근 비케이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연예계 복귀 소식을 알렸다.

애프터스쿨 리지 근황 사진
호텔에서 사진을 찍는 리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리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