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 비밀번호도 공유하던 남친과 최근 결별했다는 유명 댄서

2022년 11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스우파 댄서 가비 남자친구와 결별 소식

가비 스우파 댄서 남자친구
가비 인스타그램

댄서 가비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2일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에서 공개한 ‘바퀴 달린 입 시즌 3’ 세 번째 에피소드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된 것이다.

방송에서 ‘이성과 노래방에 갔을 때 피해야 할 노래와 괜찮은 노래’라는 주제로 패널들은 이야기를 나눴다. 조세호는 하동균의 ‘나비야’를 ‘가비야’로 개사해 “가비야, 가비야”라고 불러 많은 자리의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다른 멤버들이 질색하는 것과 달리 가비는 은근히 좋아하는 티를 내 조세호를 으쓱하게 만들었다.

가비의 반응을 본 이석훈은 “아니, 남자친구 있잖아?”라고 의아함을 드러냈다. 이용진은 곧바로 “헤어졌어, 헤어졌어”라고 전했다. 급기야 조세호는 “(헤어진 게)나 때문이야?”라고 센스있게 답했다.

방송 중 자취방 비밀번호도 공유하는 사이라 밝힌 가비 남자친구

가비 스우파 남자친구 댄서
부끄러워하는 가비

앞서 가비는 다수의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연극배우로 활동 중인 남자친구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밝혀 사랑꾼으로 알려졌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섹시 몬스터’라고 저장된 남자친구와 달달한 통화 장면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KBS2 ‘갓파더’에서는 강주은이 가비의 자취방에 놀러갔을 때 남자친구가 서슴없이 잠금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왔다가 방송에 함께 출연한 적도 있다. 지난 4월 방송됐을 때만 해도 “2년 넘게 만났다”라며 두터운 애정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서로의 SNS에서도 커플 사진을 공개하는 등 달달한 일상을 공유했다. 하지만 현재 둘의 SNS는 팔로우가 끊어져 있는 상황이다.

스우파 최고 수혜자 가비 여전히 방송계 순항 중

댄스그룹 ‘라치카’의 리더인 가비는 Mnet 댄스 서바이벌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를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맨 처음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는 강렬한 비쥬얼과 몇 몇 멘트들 때문 기가 쎄다는 여론이 많았다.

하지만 이후 방송에서 노출된 외모와 성격의 차이 와 라치카 자체가 보여주는 전체적으로 높은 텐션에 팬이 되었다는 시청자들이 오히려 늘어났다.

가수 현아의 백업댄서로 활동했던 경험도 했으며 처음 방송 쪽 일에는 회의적이었으나 자신의 댄스 선생님께서 ‘현아가 댄서 오디션을 본다는데 한번 가보는 게 어때?’ 라며 추천해줬고, 결국에는 방송계 블루칩으로 거듭났다.

가비 스우파 남자친구 댄서
가비와 가비 남자친구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가비 인스타그램, KBS, 바퀴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