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탑만 입고 ‘눕방’ 진행하던 소람잉에게 10만원 보낸 유명 연예인 정체

2023년 2월 6일   박대성 에디터

지난 4일 탱크탑만 입고 ‘눕방’ 진행하던 소람잉, 생방송 도중 갑작스럽게 찾아온 유명 연예인은?

트위치TV 스트리머 소람잉 탱크탑 눕방 생방송 진행
트위치

탱크탑만 입고 ‘눕방’을 진행하던 트위치TV 스트리머 소람잉 방송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유명 연예인의 정체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위치TV 여캠 중 가장 ‘글래머러스’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스트리머는 단연 소람잉이다. 주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보이는 라디오를 콘텐츠로 활동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그런 그녀의 방송에 뜻하지 않은 유명 남자 손님이 찾아와 10만원을 선물해 팬들 사이에서 난리가 났다.

지난 4일 소람잉은 트위치TV에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캘빈 클라인 탱크탑을 입은 채 한 껏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눕방(침대에 누워서 진행하는 방송)’을 했다. 카메라를 천장 쪽에 놓고 누운 소람잉은 끊임없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친모드’를 선보였다.

소람잉의 글래머한 매력에 빠진 시청자들은 연신 도네를 보내며 “기지개를 펴라”, “이런 방송 자주 해줬으면 좋겠다”등의 댓글을 보냈다.

트위치 소람잉 슈퍼주니어 김희철 10만원 도네 선물
트위치
소람잉 김희철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게임 합동 방송
트위치

그런던 그때, 무려 10만원의 도네가 터졌다. 소람잉은 액수를 보자마자 크게 놀랐는데, 해당 금액을 선물한 시청자의 정체를 보고 더 크게 놀랐다. 10만원의 도네를 쏜 이는 남자 연예인이었다. 그것도 ‘탑 아이돌’인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였다.

김희철은 10만원의 도네를 보내면서 “‘이분 왜 롤(리그 오브 레전드) 안해요?’라고 물어보려했지만 여기서 진짜 롤 켜게 되면 저는 여러분께 XXX 될 확률 1000%”라면서 “그냥 입 닫고 있겠다”라고 말했다.

소람잉은 “아이고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며 “아니, 왜 이렇게 많이 쏘신거에요. 감사합니다 정말”이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롤 한판 같이 하실까요 선생님, 제가 원딜 왕자님 잘 모시거든요”라며 합동 롤 방송을 제안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오후 10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됐는데, 트위치 내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모바일 눕방인데다가 별다른 컨텐츠가 없었는데도 최고 시청자수 2만명을 넘겼다.

김희철 과거 발언 재조명, 이상형 질문에 “얼굴 안 본다, 몸매만”

웹 예능 술트리트파이터 김희철 이상형 몸매
유튜브 ‘스튜디오 훜 : STUDIO HOOK’

김희철이 스트리머 소람잉이 진행하는 방송에 등장하여 관심을 보이자 과거 이상형에 관한 발언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김희철은 웹 예능 ‘술트리트파이터’ 8회에서 래퍼 퀸와사비와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귀엽고 청순한 스타일을 좋아할 것 같다’는 퀸와사비의 추측에 “완전 땡”이라며 확고한 이상형을 공개했다.

그는 “나는 무조건 몸매다. 얼굴은 안 본다. 예전에는 얼굴을 안 본다면서 ‘어차피 내가 더 예쁠 텐데’라고 하고 다녔더라. 아무튼 나는 몸매만 본다”고 말했다.

웹 예능 술트리트파이터 김희철 이상형 육덕 몸매
유튜브 ‘스튜디오 훜 : STUDIO HOOK’

‘몸매에도 종류가 있지 않냐’는 질문에는 “보시는 시청자마다 기준이 되는 몸무게가 다를 테니까”라며 귓속말로 “육덕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전에 어렸을 때 제가 정말 말랐었다. 원래 반대되는 스타일에 더 끌리지 않나”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방송에서는 이상형을 “게임 하는 여자’로 꼽기도 해… 소람잉이 제격?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이상형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은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 출연해서는 자신의 이상형을 ‘게임하는 여성’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저는 게임하는 분과 교제하고 싶다. 그런데 주변에서 다 말리더라”고 밝혔다. 김희철의 지인들이 이상형을 듣고 말린 이유는 김희철을 잘 알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그의 지인들 얘기에 따르면, 김희철은 승부욕이 굉장히 강하다. 김희철은 지인들이 “너는 승부욕 때문에 금방 헤어질걸”이라고 했다고 한다.

김희철 이상형 게임하는 여자 소람잉 제격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이날 MC 김민아가 상황극을 하면서 김희철이 선택한 게임 아이템을 지적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벌써 기분 나쁘다. 게임 가지고 건드리는 건 못 참는다”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인들이 한 단언이 아무런 가능성이 없는 말이 아니라는 게 확인되는 순간이기도 했다.

한편 여러 방송에서 김희철이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종합해보면 소람잉이 이상형에 부합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소람잉은 글래머스러운 몸매에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누리꾼들은 “소람잉이 이상형에 제격인데?”, “몸매만 보는게 아니라 얼굴도 보네”, “그래서 소람잉한테 도네를 쏜거구나”,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같이 게임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트위치, 유튜브 ‘스튜디오 훜 : STUDIO HOOK’,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