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4월 결혼 발표 인스타 올리자 난리난 실제 네티즌 반응 (+캡쳐)

2023년 2월 7일   김필환 에디터
이승기 이다인 4월 결혼 발표 "프로포즈 승낙받았다" 인스타그램 자필로 남긴 내용 (전문)

이승기 이다인 4월 결혼 발표 “프로포즈 승낙받았다” 인스타그램 자필로 남긴 내용 (전문)

이승기 이다인 4월 결혼 발표 "프로포즈 승낙받았다" 인스타그램 자필로 남긴 내용 (전문)
이승기 인스타그램

가수와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승기가 여자친구인 배우 이다인과 결혼하겠다고 친필 편지를 통해 발표했다. 이승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올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라며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프로포즈했고, 승낙받았습니다”라며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승기 자필 편지로 인스타그램에 알려

이승기 이다인 4월 결혼 발표 "프로포즈 승낙받았다" 인스타그램 자필로 남긴 내용 (전문)
이승기와 이다인

이어 이승기는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라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승기는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날짜는 오는 4월 7일인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 5월부터 이어진 이승기 이다인 연애

이승기 이다인 4월 결혼 발표 "프로포즈 승낙받았다" 인스타그램 자필로 남긴 내용 (전문)
이다인

이승기와 이다인의 연애가 처음 알려진 것은 2021년 5월 연애 매체 디스패치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를 보도하면서부터다. 이후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지금가지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평소 골프를 통해 관계를 발전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소식이 있을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특히 지난해 6월 이승기 소유 56억원대 건물에 이다인이 사내이사로 등기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결혼설에 힘이 실렸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 배우 이유비와 자매 사이다.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여자를 올려’, ‘황금빛 내 인생’, ‘화랑’,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영화 ‘역린’, ‘목숨 건 연애’ 등에서 연기로 활약했다.

이승기는 이전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법적 분쟁 이후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하고 활동 중이다.

김필환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뉴스1

관련기사

이승기 ‘이다인 결별 부인’에 재조명된 최근 럽스타그램 (+시기, 장소)

18년 후크엔터 노예생활 이승기 돈, 이선희 가족에게 들어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