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결혼 이승기 과거 이상형이라 밝힌 여자 연예인 충격적인 공통점

2023년 2월 8일   박지석 에디터

이다인와 결혼 화재 이승기, 과거 인연 있던 여자 연예인들 재조명

이승기결혼 이승기여친 견미리 보라 가인 이승기여친
이승기 가인

최근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의 약혼소식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열애스캔들이 좀처럼 나지 않는 이승기의 갑작스러운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인데요.

현재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 관련 기사는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중입니다. 이 중에서 과거 이승기가 관심을 보였던 여성 연예인을 다룬 유튜브의 한 영상은 본 소식에 힘입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쇼미더엑스는 7개월 전 ‘5명 전부?! 이승기가 만난 여자들의 소름돋는 공통점’이라는 영상을 본인의 채널에 게시했습니다.

가인 보라 이다인 백치미 글래머 이상형 밝힌 이승기

견미리 이승기 보라 가인 윤아 이승기이다미 이승기결혼
이승기 보라

본 영상에서는 여태까지 이승기와 인연이 있었던 여성연예인들의 정보를 쭉 설명했습니다. 처음으로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가인으로 이승기는 가인과 가상결혼을 꿈 꾼다며 본인의 애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냈습니다. 이에 대해 가인은 “나는 조금 즐기고 있었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서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를 소개했습니다. 이승기는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이 씨스타라고 밝힌 적이 있다며 증거를 들었습니다. 이 외에도 친분이 없던 보라에게 무대 뒤에서 이승기는 손 이사를 건낸 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승기와 보라가 예능에서 커플댄스를 추는 장면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영상은 이후 전 연인이었던 윤아와 현재 약혼을 맺은 이다인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의 말미에는 “이승기가 과거 ‘백치미가 있는 글래머’를 좋아한다고 밝힌 적이 있다”며 끝을 맺었습니다.

이다인 이승기 장모 견미리 논란으로 현재 일각에서 비판 목소리

견미리 이승기 이승기결혼 보라 가인
견미리 일가

이다인과 이승기의 약혼 소식에 일각에서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중입니다. 그 이유는 이승기의 장모가 되는 견미리의 과거 행적 떄문인데요. 이다인의 아버지이자 배우 견미리의 남편인 이 모 씨는 2011년 실소유중이던 여성 의류업체의 주가를 부풀려 시세 차익을 챙겨 기소됐고 징역 3년을 선고 받은 적이 있습니다.

견미리는 이 씨의 범행 기간 중 유상 증자에 참여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지만 해당 주식이 1년간 보호예수로 묶여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씨는 출소한 후 2014년 11월부터 2016년 2월 A사의 주가를 부풀려 유상증자로 받은 걸 다시 매각해 40억 원 상당의 수익을 챙겼다. 그는 징역 4년에 벌금 25억 원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승기 보라 가인 이다인 이승기결혼 견미리
이승기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승기 인스타그램, 유튜브 ‘쇼미더엑스’, 견미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