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앤디의 아내인 방송인 이은주가 팬들의 항의에 라이브 방송을 취소했다.
이은주는 2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3월24일 라이브 방송은 하지 않겠습니다”라며 한 누리꾼에게 받은 DM(쪽지)를 캡처해 올렸다.
이 쪽지에는 ‘평소에 (방송) 하는 거 가지고는 뭐라고 할 생각도 없다, 그런데 324(3월24일)는 얘기가 다르지, 324에 무슨 부부라방(라이브 방송)이냐’
‘와이프 없으면 혼자 못하나, 좋은 날에 짜게 식을 일 있나, 제발 눈치 좀 챙겨라’는 내용의 게시물과 ‘신화 25주년 기념일에 팬들이 원하는 것은 멤버들이 함께 하는 것이지, 아내와 함께 하는 것이 아니다’라는 내용의 영어 메시지가 담겼다.
‘324’는 1998년 3월24일 데뷔한 신화의 데뷔일을 의미한다. 데뷔 25주년 기념일인 3월24일, 앤디의 아내인 이은주가 라이브 방송을 예고한 것에 대한 지적이다. 이은주는 이 의견을 받아들이고 방송을 하지 않기로 했다.
한편 앤디와 이은주는 지난해 6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이은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