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인기 아이돌 멤버, 클럽에서 여성과 초밀착 스킨십 영상이 확산 중이다

2023년 4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이하 ‘투바투’)’ 태현의 클럽 목격담 화제

투바투 태현 투모로우바이투모로우 태현클럽 투바투태현클럽
태현

그룹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이하 ‘투바투’)’ 태현의 클럽 목격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최근 한 트위터 계정에는 태현이 한 클럽에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가 됐다.

공개된 사진 속 태현은 비니를 눌러쓴 채 춤을 추고 있었다. 특히 다른 사진에서는 한 여성과 밀착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이 영상은 74만 조회 수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익명의 여성과 스킨십 즐기는 태현 팬들 경악

현재 본 클럽의 소재에 대해 누리꾼들이 파악 중이나 아직 이렇다할 정보는 없다. 태현이 밀착 스킨십을 즐긴 여성은 정황상 태현의 여자친구나 지인이 아닌 클럽에 놀러온 여성으로 보인다.

현재 이 같은 상황에 태현은 별다른 답변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아마 본 상황이 큰 이슈로 번지지 않는한 별도의 반응을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와는 별개로 투바투의 팬클럽 안에서는 적지 않은 파장이 일어나는 중이다. 이를 본 태현의 팬은 “클럽 가는 건 자유”, “이거 보고 탈덕하는 것도 자유”, “현역 아이돌이 클럽에서 여자랑 노는 사진은 처음” 등 반응을 보였다.

다른 한편 또 다른 누리꾼들은 “이미지랑 다르다”, “젊으니까 그럴 수도 있다”, “아이돌도 사람이네”, “팬들은 싫어할 수도 있겠다” 등 댓글을 남겼다.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출신 태현 데뷔 전부터 캐스팅 쇄도

투바투 태현 투모로우바이투모로우 태현클럽 투바투태현클럽
태현 술집

태현은 빅히트 뮤직 소속 5인조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막내 멤버이다. 올해 나이 21살로 한눈에 봐도 시원시원하고 큼지막한 이목구비를 가졌음을 알 수 있다.

눈이 매우 크고 매끈한 얼굴형으로 예쁜 미소년상으로만 보일 수 있지만 진한 눈썹과 높은 콧대와 작지 않은 입 덕분에 시원시원해보이기도 한다. 따라서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미묘한 차이를 낼 수 있다.

과거에 캐스팅을 셀 수도 없이 많이 받았다고 한다. 한림예고 입학식 때 명함을 20개씩 받기도 했다고. 대중들뿐만 아니라 기획사의 신인개발팀들이 봐도 월등한 외모임을 알 수 있다.

투바투 태현 투모로우바이투모로우 태현클럽 투바투태현클럽
클럽 태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