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핫스퍼에서 활약 중인 대한민국 주장 손흥민 결혼과 관련된 유력 해설위원들의 주장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손흥민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박문성 해설위원의 유튜브 채널 ‘달수네 라이브’에서 김동완 해설이 밝힌 내용이라 신빙성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온다.
현직 축구 선수 에이전트이자 SBS에서 축구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김동완 해설은 박문성 유튜브 채널 달수네라이브에 출연해 “지난 경기부터 손흥민 표정이 밝다. 뭔가 있는 것 같다”라는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남겼다. 그러면서 김 위원은 박문성 위원이 입은 옷에 적힌 영문 ‘LOVE’를 보며 “저기(옷)에 써 있네”라고 웃으며 말했다. 손흥민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사실상 대놓고 알린 것.
이어 김동완 해설위원은 “뭐라고는 말을 못해드리겠지만 뭔가가 있다. 손흥민을 리프레시해줄 수 있는 아주 따뜻한 게 보인다”라면서 “(손흥민의 표정이) 안토니오 콘테(전 토트넘 감독)가 (토트넘에서) 나갔다고 밝아졌겠나. 개인적으로 뭔가 밝아질 게 있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동완은 “개인적으로 손흥민 선수 얼굴이 밝아져서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박문성이 “뭐가 있다는 것이냐”라고 묻자 김동완은 “개인적인 이유로 밝아졌다. 난 아무 것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채팅창에 난리가 났다. “결혼하는 것이냐” “열애하는 것이냐” 등의 팬 반응이 쏟아졌다. 하지만 손흥민 여자친구 혹은 결혼 상대에 대한 정보는 확인되지 않았다.
팬들은 손흥민이 지난해부터 왼손 가운뎃손가락에 부쉐론의 콰트로 웨딩링을 착용한 것이 결혼설이나 열애설과 관련이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다. 해당 링은 부쉐론의 대표적인 웨딩반지로 알려졌다. 열애설보다는 결혼설이 급속하게 퍼지는 이유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주말 브라이튼과의 리그 경기에서 프리미어리그 100호골을 넣어 새 역사를 썼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달수네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