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스트로 문빈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아스트로 문빈은 4월 19일 오후 8시경 서울 강남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으로 숨진 채 발견됐다. 쓰러진 문빈을 최초로 발견한 것은 아스트로 매니저 A 씨였다. A 씨는 문빈 자택에서 곧바로 경찰에 신고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숨지고 말았다.
아스트로 문빈 사망 사건을 조사 중인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문빈 사망 원인은 현재까지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 중이다.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문빈 씨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하지만 정확한 사망 경위를 알기 위해 조사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스트로 문빈 사망 소식에 팬들은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다. 그도 그럴 것이 아스트로 문빈은 사망 소식이 나오기 전까지 활발하게 가수 활동을 하고 SNS 인스타그램 활동까지 해왔기 때문.
아스트로 문빈 사망 전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도 팬들이 찾아가 애도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문빈이 사망 전 올린 게시글에 팬들은 오열하고 있다. 바로 아스트로 문빈이 사랑하는 같은 멤버 윤산하와 유닛 ‘문빈&산하’ 활동을 하고 있는 사진들이었다.
사진 속 문빈은 산하와 매우 행복한 모습으로 가수 활동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온몸이 땀으로 젖은 상태에서도 열정적으로 리허설을 진행하는 문빈의 프로다움도 엿볼 수 있는 사진이었기에 그의 사망 소식에 팬들은 더욱 안타까워 하고 있는 상황.
해당 사진에 팬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문빈이 벌써 보고 싶다” “왜 그랬어”라는 등 문빈 사망에 충격을 받고 벌써부터 그를 그리워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문빈 소속사 판타지오는 문빈의 안타까운 사망 소식을 확인했다. 판타지오 측은 “문빈을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아스트로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