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야구선수 배지환 전여친 ‘극단적 선택’ 협박하며 보낸 충격 문자 유출 내용 (+캡쳐)

2023년 4월 21일   김주영 에디터

피츠버그 파이리츠 활약 야구선수 배지환 전 여자친구 폭행 및 협박 의혹

피츠버그 전여자친구 협박 인스타 DM 폭행 논란 사건
배지환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활약 중인 야구선수 배지환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이 다시 재발하면서, 배지환이 실제 전여친 A 씨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와 사진들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들은 배지환 전여자친구 A 씨가 배지환의 또 다른 전 연인인 B 씨에게 인스타그램 DM을 보내면서 공개된 것들이다.

피츠버그 전여자친구 협박 인스타 DM 폭행 논란 사건
배지환 문자

배지환과 실제 교제했었다고 밝힌 A 씨는 B 씨에게 인스타 DM을 보내 “그 쪽 이후로 만난 사람이 저다. 이런 식으로 연락드려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최근 피츠버그 배지환은 과거 여자친구 폭행 사건으로 약식기소 처분을 받았다는 것이 재차 알려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피츠버그 전여자친구 협박 인스타 DM 폭행 논란 사건
배지환 전 여자친구 문자

A 씨가 보낸 사진에서 배지환이 저지른 행동들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배지환은 A 씨에게 문자를 보내 욕설을 퍼붓거나 자신이 극단적 선택을 하겠다고 직접 협박을 하기까지 했다. 특히 입에 의문의 약을 한가득 넣은 사진을 대놓고 보내면서 협박하는 것까지 공개됐다.

피츠버그 전여자친구 협박 인스타 DM 폭행 논란 사건
배지환 전여친 인스타 DM 논란

A 씨 주장에 따르면 배지환은 이별을 통보받자 알 수 없는 약 사진을 보내면서 자신이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심지어 배지환은 “니 보는 앞에서 내 목 따버리고 싶다”라고 말하며 “캡쳐해. 기사 내. 고소해”라는 태도까지 보였다고 한다.

A 씨가 연락을 하지말자고 말하자 배지환은 “내 인스타 너도 잘보고 살아라. 일하러 갈 때마다 고개 들지말고 명찰 떼고. 걸레X아”라고 욕설까지 하는 문자 내용이 공개되기도 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