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 4(이하 하트시그널 4)’ 출연자 중 최근까지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여성 출연자에 대한 루머가 드디어 확인됐다.
지난 9일 한 언론사에 따르면 ‘하트시그널 시즌 4’를 방송하는 채널A 측은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에 대해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다. 다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모든 출연자들은 교제 중인 상대가 없는 상태에서 출연했음을 알려드린다”며 의사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라는 사실은 거짓이라며 못 박았다.
앞서 채널 A 측은 지난달 27일 ‘하트시그널 4’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등장한 단발머리를 한 여성 출연자에 대해 누리꾼들은 “저 분 의사남자친구랑 교제한다고 엄청 자랑하던데”, “아직까지 만나는 걸로 알고있는데”라며 첨예한 대립을 이뤘다.
단발머리를 한 여성 출연자는 ‘하트시그널 4’ 출연 이전에도 SNS에서 헤어 모델, 카메라 광고 등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채널A가 제작한 ‘하트시그널’은 일반인 출연자들의 러브라인을 MC들이 맞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처음 시즌 1을 방송했다. ‘하트시그널 시즌 4’는 이의 후속작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이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채널A ‘하트시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