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출연하는 긴머리 여자 출연자가 과거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방송을 했다는 충격적인 주장이 유튜브 댓글을 통해 공개됐다. 이와 동시에 하시4 긴머리 여성 출연자 나이, 직업, 집안, 과거와 같은 추가 정보까지 알려지고 있어 한동안 논란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하트시그널4 출연이 확정된 긴머리 여성 출연자 A 씨는 예고편에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몸매로 관심을 받고 있는 와중, A 씨 인스타그램 활동까지 하트시그널4 갤러리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며 한층 더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하트시그널4 예고편 댓글에는 긴머리 여자 출연자 과거와 관련된 주장이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다. 유튜브 댓글을 남긴 누리꾼은 하트시그널4 단발머리 여자 출연자 김지영 논란을 언급하며 “긴머리 여자분은 미성년자 때 아프리카에서 노출 방송 하던 분이라는 것에서 몰입도 확 떨어진다”라고 문제제기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실제 A 씨로 추정되는 여성이 아프리카TV에서 자극적인 방송을 하던 당시 모습이 캡쳐돼 올라오기도 했다.
사진 속 A 씨는 다른 여성의 신체를 만지고, 신체를 노출한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이었다. 아울러 그의 인스타그램에도 몸매를 강조한 사진들이 많아 눈길을 끌고 있다.
하트시그널4 제작진 측은 긴머리 여자 출연자 미성년자 당시 노출 방송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채널A 하트시그널4,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