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싱크로율로 놀라운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이현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이현재 와이프이자 배우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여리여리’ 김열 역시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이현재는 톰 크루즈와 똑닮은 외모로 일상 속에서도 만나는 사람마다 외모 칭찬을 받는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배우 이현재 와이프 김열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는 이현재와 촬영한 사진과 영상이 다수 올라와 있다. 한 브이로그 영상에서는 너무 잘생긴 이현재의 외모에 반한 빵집 사장이 계속해서 서비스를 준다고 밝히기도 했다.
영상 속 빵집 사장은 이현재를 보고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냐”면서 김열과 이현재가 앉아있는 자리까지 찾아와 빵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이었다.
배우 이현재 국적은 대한민국이지만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이다. 때문에 이국적인 외모로 배우 데뷔할 때부터 인기를 끌었지만 정작 본인은 영어를 잘 하지 못하고 미국에 가본 적도 없다고 밝힌 바 있다.
2017년에는 직접 육군 현역으로 군입대를 해 병장 만기전역을 할 정도로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인물이기도 하다.
이현재 와이프인 배우 김열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여리여리’ 채널에도 부부가 함께 나오는 콘텐츠가 많이 올라오는 편이다. 특히 지난해 올린 화보 사진에서는 이현재가 완벽하게 톰 크루즈를 닮은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는데, 김열 역시 “톰크루즈 닮은 남편이랑”이라는 글을 남겨 공감을 사기도 했다.
김열 유튜브 채널에서도 부부는 일상을 보여주는 브이로그 영상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비주얼 부부라는 명성에 걸맞게 잘생기고 이쁜 외모가 강조되는 영상들이 많은 편이다.
이현재와 김열은 지난 2016년 10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열 유튜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