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생각 없는데요..” 해놓고 누구보다 빠르게 결혼한 스타들 모음

2023년 6월 1일   신정훈 에디터

비혼주의 외치다 갑자기 결혼한 연예인들

배우 공효진

최근엔 결혼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시대이다. 따라서 많은 이들이 결혼 대신 비혼을 선택하며 본인의 삶을 사는 이들도 많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비혼을 선택하고 지금까지 혼자 사는 이들도 많다. 그런데 그들 중에서도, 갑자기 좋은 사람을 만나 마음이 바뀌어 결혼을 한 이들도 있다.

이들은 결혼할 마음이 없었다가 본인의 배우자를 만나고 생각이 바뀌었다는 공통된 의견을 밝히기도 했는데,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1. 공효진

배우 공효진

공효진은 류승범과 과거 매우 오랜 기간동안 연애를 했던 스타이기도 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오랜 연애 끝에 결별하게 되고 한동안 연애 소식이 들리지 않기도 했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공효진이 비혼주의자가 아니냐는 의심을 하기도 했는데, 갑자기 10세 연하 가수 ‘케빈 오’와 열애설이 터지더니 끝내 결혼까지 맺게 되었다.

공효진은 마음을 바꾼 이유에 대해 정재형의 유튜브에 나와 “나에게 너무 잘 대해준다. 정말 천사고 사람이 너무 선하다”라고 말하며 남편을 칭찬하는 아내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2. 임라라

손민수 임라라

개그맨 임라라 역시 비혼주의자임을 오랜 기간 동안 밝히기도 했지만 최근 10년 동안 연애하던 같은 코미디언인 손민수와 결혼에 골인하기도 했다.

이들은 서로 유튜브를 함께 하면서도 오랜 기간동안 결혼 소식을 알리지 않아 은근 불안해하는 구독자들이 많았다. 또한 임라라도 손민수에게 본인은 결혼에 자신이 없다는 말을 평소에 많이 하곤 했었다.

하지만 손민수의 끊임없는 노력과 구애 끝애 임라라 또한 마음을 열게 되었고, 모두의 축하 끝에 결혼을 올리며 성공적인 결말을 맺게 되었다.

3. 미자

미자 김태현

미자 김태현 부부 또한 비혼주의 커플에서 갑자기 결혼으로 돌아선 케이스 중 한 커플이다. 미자는 과거 방송에서 본인과 남편인 김태현은 연애를 하던 기간에도 서로 결혼 생각이 없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처음의 계획과는 달리 점점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했고, 결국 서로가 결혼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두 사람은 미자가 운영하고 있는 ‘미자네 주막’을 통해 부부의 신혼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 중이다.

신정훈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엔조이커플, 유튜브 요정재형, 유튜브 미자네주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