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성관계 폭로로 연예계 은퇴했던 인기 여돌, 혓바닥 문신 충격적인 근황 공개했다 (+사진)

2023년 6월 7일   박지석 에디터

AOA 신지민 혓바닥 문신 인스타 사진 게시물 공개 팬들 경악

신지민 혓바닥 문신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파격적인 문신을 공개했다. 바로 신지민은 자신의 혓바닥에 문신을 새기고 이를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한 것. 현재 신지민이 혓바닥에 새긴 문신이 실제 문신인지 헤나인지는 밝혀진 바가 없으나 AOA 왕따 논란으로 탈퇴 이후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지민이기에 팬들은 더욱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 6일 신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YOU”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신지민은 민소매에 비니를 착용하고 한껏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지민의 팔을 가득 채운과 더불어 화려한 피어싱도 눈길을 끌지만 특히 혓바닥에 그린 별모양 타투를 많은 이들이 언급했다.

누리꾼들은 신지민의 이 같은 게시물에 “혓바닥에 문신은 왜 한거야?”, “저거 진짜 문신 맞어??”, “신지민 진짜 달라졌네”, “이제는 정말 하고 싶은거 다 하는듯” 같은 댓글을 달았다.

AOA 권민아 왕따 및 성관계 논란 신지민 탈퇴

신지민 연합뉴스

앞서 AOA왕따 논란으로 그룹을 탈퇴한 신지민은 은퇴를 선언한지 2년만에 지난 2월 솔로로 다시 컴백했다. AOA 전 멤버 권민아는 신지민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으며 이로 인해 극단적 선택까지 고려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신지민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해명 없이 “소설”이라는 짤막한 멘트만 남겨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권민아는 “유독 저만 괴롭히던 점 전부 맹세코 사실이다”, “연습생 때 물심부름, 잔심부름. 뭐 이거쯤이야. 단체 기합인데 주먹으로 가슴팍을 반복해 때리며 욕설과 함께 나만 맞은 적이 여러 번 있다”, “심지어는 남자를 숙소에 데려와서 성관계까지 했다”등 폭로했다.

신지민 FNC엔터 계약 만료 후 알모말로 엔테테이먼트 계약 후 복귀

신지민

이후 신지민은 FNC엔터테인먼트와도 전속 계약이 만료되면서 연예계에서 모습을 감췄지만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연예계 복귀를 알렸다.

JTBC 서바이벌 음악 예능 ‘두 번째 세계’으로 대중과 만난 신지민은 지난 2월 첫 EP 앨범 ‘BOXES’을 발매하면서 가요계예 전격 복귀했다. 지난 19일에는 팬미팅 ‘JIMIN IN THE BOX’를 개최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지민 사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