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인데 자수성가로 1100억대 자산가 된 유명인, 최근 SNS 게시물에 모두가 기겁했다

2023년 6월 12일   김주영 에디터

1100억 자산가 웹툰 작가 박태준 최근 SNS 부상 사진 게재

가장 인기 있는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인 박태준이 최근 SNS에 부상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박태준은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어깨 파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태준은 심각한 어깨 부상을 당한 후 정형외과에서 인대 파열 치료를 받는 모습이었다. 그는 “저번에 주사를 맞았는데 오늘도 맞으려나? 주사 아프다”며 치료 중인 어깨, 팔을 공개, 성한 데 없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박태준 유튜브 어깨 인대 파열 치료 영상 공개해 팬들과 소통

웹툰 작가 박태준은 유튜브 영상에서 어깨 파열 치료 영상을 올리며 “팔꿈치 인대도 안 좋아서 아대 같은 걸 차고 근육을 최대한 안 쓰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몇 년을 하루도 빠짐없이 몸을 써서 많이 지친 것 같다”면서도 “전 후회 안 한다. 꿈도 이뤘고 얻은 것도 많고 다시 돌아가도 똑같이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박태준은 “운동도 쉬어야 할 것 같고 작업할 때 자세도 좀 많이 고쳐야 할 것 같다. 팔꿈치가 망가져서 팔을 들 수 없었는데 팔꿈치 고정하고 그리는 자세가 고착화됐는데 고정하고 체중을 싣다 보니 어깨가 나가면서 망가졌다. 지금은 팔꿈치가 움직이니까 어깨를 위해 살려봐야겠다”고 덧붙였다.

박태준 자수성가 웹툰 작가..1100억 건물주 역대급 재력 눈길

한편 박태준은 6년 전 웹툰 제작사 ‘박태준만화회사'(법인명 더그림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대표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빌딩 3채를 소유한 건물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가 대표로 있는 제이스튜디오와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각각 빌딩 2채와 1채를 보유 중이다. 3개 건물의 시가는 무려 11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태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