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임블리 극단적 선택 중에도 끝까지 조롱하던 BJ들, 혐오스러운 대화 수준

2023년 6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BJ 임블리 술먹방 뒤 극단적 선택 시도

BJ 임블리 지인들

인터넷 생방송 중 동료들에게 조리돌림을 당한 BJ임블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일이 발생했다.

우는 임블리

해당 BJ들을 술집에서 모여 생방송을 이어가던 중 임블리와 한 여성 BJ가 다툼을 하자 임블리의 사생활을 언급하며 과하게 몰아갔다. 이후 임블리는 술집을 빠져나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지만 그 와중에도 임블리의 지인 BJ들은 임블리를 조롱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직 레이싱 모델인 아프리카TV BJ 임블리(임지혜)가 11일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

그는 이날 경기 부천시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들과 유튜브에서 술 먹방을 진행했다. 먹방 분위기는 험악했다. 민감한 사생활을 언급하며 일부 인터넷 방송인이 임블리를 조리돌림한 까닭이다.

임블리 극단적 선택 뇌사, 지인 직접 전해

임블리 방송

이후 집으로 돌아와 오열하던 임블리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 유서를 공개하면 목을 메겠다고 말했다. 임블리의 유서에는 같이 방송을 하던 특

정 인터넷 방송인에 대한 원망과 임블리의 딸에 대한 미안함이 담겨있었다.
이후 119 구급대원이 임블리의 집으로 찾아와 다급하게 임블리를 구조하는 장면 또한 방송으로 그대로 나왔다.

현재 임블리의 상태는 뇌사 상태로 알려졌다. 임블리의 지인에 따르면 심정지가 응급처치 도중 3번이 왔으며 현재 기도에 호스를 뚫어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BJ 임블리 술먹방 BJ들 끝까지 조롱 일삼아

오열하는 임블리

충격적인 것은 임블리의 극단적 선택 방송을 보고 있던 BJ들의 반응이었다. 임블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할 당시 그들은 “저거 절대 안 죽는다”, “뇌사 판정 나왔나. 진단서 가져오면 인정하겠다” 조롱성 막말을 주고받았단 주장마저 시청자들 사이에서 나온다. 시청자들에 따르면 한 인터넷 방송인은 임블리가 생사를 오갈 때 스틸 하트의 노래 <쉬즈 곤(She’s Gone)>을 부르며 “쇼를 한다”고 비아냥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