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튜브를 통해 솔직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보여주고 있는 개그맨 정찬민, 배우 임수현 부부가 본인들의 솔직한 부부 관계에 대해 털어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19일 MBN에서 방영될 새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에 출연하여 본인들의 평소 사이에 대해 밝혔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을 한 이후 단 한 번도 서로 부부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고백하여 모든 패널들을 놀라움에 빠트렸다.
실제 이들이 2022년 4월 결혼을 한 이후 단 한 번도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은 그들의 유튜브 내용이 실제 정찬민 임수현 부부의 경험담이 아니냐며 놀라워하고 있는 눈치이다.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내얘기’는 부부 관계를 어떻게든 피하려고 하는 남편과 반대로 적극적으로 원하는 아내의 스토리를 코믹적으로 표현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다.
최근엔 브루노 마스의 신곡 ‘Leave the door open’을 두 사람이 부부 버전으로 개사해 올린 영상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게 될 MBN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는 다양한 이유로 부부관계를 하지 않고 있는 부부들에게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성과 관련한 솔루션이 아닌,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솔루션으로 부부 관계의 회복을 돕는다고 한다.
MC로는 신동엽과 한채아가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정찬민 임수현 부부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벌써부터 기대하는 눈치이다.
정찬민 임수현 부부의 솔직 담백한 입담이 담긴 쉬는 부부는, 19일 밤 10시 10분에 MBN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정훈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내얘기, MBN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