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 출연하고 있는 소녀시대 유리의 해외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종원 대표의 허락으로 휴무날 유리와 함께 장보기에 나선 이장우는, 나폴리의 바닷가를 함께 걷던 도중 유리에게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말을 건넸다.
이어 이장우는 유리의 사진을 찍어주다 “완전 너 장난 아니다, 갑자기 우리 프로그램 ‘나는 솔로’된 것 같다. 나 너랑 뭐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하며 “데이트 하러 가자”라고 유리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기도 했다.
유리 또한 싫지 않다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그래, 뭐 할래?”라고 답해 두 사람 사이에 뭔가 있는 거 아니냐는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중이다.
소녀시대 유리와 배우 이장우가 함께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tvN에서 방영중인 ‘장사천재 백사장’이다.
백종원 대표를 포함하여 유리, 이장우, 존박 함께 참여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최근 나폴리를 우승시키며 나폴리 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김민재 선수 또한 아내와 함께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동안 국내에서 음식을 하던 백종원 대표는 직접 외국으로 나가 한식당에 도전했으며, 낯선 요리임에도 불구하고 맛 하나만으로 나폴리 현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vN 장사천재 백사장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영되고 있다.
신정훈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tvN, 온라인 커뮤니티, 유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