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이시아가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미모의 여성이 스타크래프트를 하는 것도 흔지 않은데 심지어 이시아는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한다고 한다.
더욱이 재밌는 사실은 이시아는 배우 활동 외 유튜브 채널에 커버곡을 올렸지만 대부분 천 회대에서 머물렀다. 하지만 스타크래프트로 방송 컨셉을 바꾼 뒤 이시아는 기본 적으로 조회 수 1만 회를 상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최근 유튜브를 시작한 이시아는 자신의 채널에 ‘스타크래프트’ 베틀넷 경기 영상을 여러 개 올렸다. 해당 영상의 조회수 및 이시아의 반응은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어 가는 중이다.
이시아의 준수한 게임 실력과 청순한 외모 속 진지한 표정, 유저들과 재밌게 채팅을 나누는 모습은 많은 누리꾼의 호응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시아의 게임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맨날 거친 남자들 거 보다가 이시아님 하는 거 보니 눈이 정화되네요” “실력도 수준급인데 매운 채팅까지 즐기다니 당신은 도대체…” “극찬받고 배시시 웃는 거 정말 귀엽다” “중요한 건 실력도 상당하다는 거다. 이분 스타에 진심인 듯” “여배우의 실력 스타라니… 진짜 매력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아는 2011년 걸그룹 치치에서 나라, 지유, 피치가 탈퇴한 후 ‘샤인’이라는 예명의 새 멤버로 합류하여 <Love is Energy>로 데뷔하였다. 이후 치치를 탈퇴한 이시아는 연기자로 활동을 전환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유진 초이의 어머니 역으로 출연. 분량은 짧으나 극한의 상황을 기지를 발휘해 자식을 살리려는 불타는 모성애를 훌륭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