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우주소녀 루다의 유튜브 생방송 중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이 유출됐다.
갑작스럽게 유출 된 사진에 루다는 동영상 수정까지 했지만 이에 누리꾼들은 사진 속 해당 남성이 루다의 남자친구라고 더욱 확신하는 상황이다. 그러나 아직 루다나 우조소녀 소속사 측은 해당 사실에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힌 상황은 아닌다.
최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실시간 베스트 갤러리에는 ‘ㅓㅜㅑ 루다누나… 생방송..남친공개 논란”이라는 게시물이 인기를 끌었다. 해당 게시물은 루다의 최근 방송 및 몇몇 기사와 사진을 갈무리한 것으로 이뤄져 있었다.
게시물의 첫 부분에는 최근 루다의 방송과 관련된 설명이 적혀 있었다. 게시물에 따르면 최근 유튜브 생방송에서 팬들은 루다의 오른쪽 어깨 위에 남성의 사진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적혀있었다.
그 후 루다는 팬들의 반응을 보고 동영상 해당 남성의 사진이 나오는 곳을 수정했다. 하지만 이미 해당 영상은 퍼질대로 퍼져 사진 속 남성이 특정되고 있을 때였다. 찾아낸 사진 속 남성의 정체는 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 최보민이었다.
과거 루다가 자신의 이상형이 왼손잡이라고 밝힌 시점, 최보민은 왼 손으로 글씨를 쓰고 있다고 밝힌 적 있어 둘의 열애설을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당시 루다는 최보민과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루다는 10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와 우주소녀 쪼꼬미의 멤버 출신 배우 겸 가수이다 우주소녀 데뷔 전에 가장 늦게 합류한 멤버로, 연습생 기간도 1년 2개월 정도로 무척 짧은 편. 연정과 연습생 동기이며, 같은 실용음악학원을 다녔다
독특하며 개성 있는 음색을 가지고 있는 서브보컬로, 귀여운 외모와 목소리 덕분인지 킬링파트 담당을 맡고 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RODDA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