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이 운동 유튜버와 열애 중임을 밝힌 것은 많은 이들이 알고있는 사실이죠? 유튜버의 정체는 제이제이로 112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명 유튜버이죠. 그렇게 알콩달콜한 연애를 이어오던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갑작스레 놀라운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는데요. 과연 둘 사이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죠!
모두가 놀랄만한 소식의 정체는 바로 줄리엔강과 제이제이가 열애를 시작한지 한 달만에 약혼 소식을 전한 것입니다. 줄리엔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가 하나뿐이라는 사실을 알면서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약혼”이라며 사진을 게재한 것이죠.
공개된 사진에서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약혼반지를 끼고 다정하게 손을 마주 잡고 있어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 같은 줄리엔 강의 게시물에 화답이라도 하듯이 제이제이 역시 이날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약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제이제이는 “어젯밤에 오빠가 나한테 ‘나 사랑해?’라고 묻더라. 그래서 사랑한다고 했더니 반지를 주면서 결혼해달라고 했다”고 입을 열었죠.
제이제이는 약혼반지를 시청자에게 보여주며 “옷도 편하게 입고 편하게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줄리엔강이 청혼을 해 너무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제이제이는 “반지도 그냥 산 게 아니라 해외에서 커스텀으로 주문한 거라고 한다”며 “얼마 전에 갑자기 자기가 다이아몬드에 관심이 생겼다면서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더라. 나는 그냥 새로운 관심사가 생긴 줄 알았다”고 비밀 프로포즈를 준비하던 줄리엔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와중 제이제이의 과거 한 유튜브 영상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줄리엔강 전 제이제이의 전 남친과 관련된 영상이죠. 제이제이는 2년전 제이제이살롱드핏 유튜브 채널에 ‘제이제이 결혼임박?! 직원들 눈물 쏙 뽑은 프로포즈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제이제이는 “(남자친구에 대해) 항상 콘텐츠 나와서도 얘기했는데, 드디어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말한 것이죠. 제이제이의 전 남자친구는 제이제이와 한 살차이로 8년간 장기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곧 결혼 영상을 올릴 줄 알았던 제이제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8년 연애를 마치며’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영상 속 제이제이는 “프로포즈를 받은 후 갑작스레 성격적인 부분에서 마찰이 자주 일어났다. 디테일하게 말하기는 어렵지만 격차이로 마음이 힘들었던 순간이 참 많았다. 말하는 방식이 서로 너무 다른 성격차가 오래되니 저는 속병이 생기더라”고 고백하며 파혼을 알렸습니다.
피트니스 다이어트 영상을 주력으로 제작하며, 촬영하는 곳은 당연히 그녀가 운영하는 체육관이다. 가끔씩 먹방이나, 여행 컨텐츠도 제작한다.
주로 여성이 실용적이고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고 있고, 피트니스 대회나 남성의 근육 운동 같은 전문적인 쪽은 본인의 분야가 아니라며 선을 긋고 있다. 실제로 여성 선수나 대회를 준비하는 여성 고객의 PT는 거절하고 있다.
제이제이는 실제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2동에서 ‘살롱드핏’이라는 피트니스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PT인 ‘마리짐’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마리짐 이용자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도 있다.
그 외에도 본인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운동 기구와 다이어트 음식 등을 판매하고 있다.
과거 유튜버 홀리와 ‘구해줘 살즈’라는 제목으로 총 11편의 합방을 진행했다. 여기서 제이제이는 홀리가 평소 못 입던 L 사이즈 레깅스를 입고 바디 프로필을 찍게 하는 것이 목표로 했으나 성공 인증을 위해 촬영 당시 변미약을 먹이고 물 한 모금 안 먹인 것이 밝혀져 사과 영상을 찍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나무위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