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 대본 리딩 현장, 아주 중요한 배우 빠져 하차설 돌고 있다

2023년 6월 29일   김주영 에디터

오징어게임 시즌2 대본 리딩 현장..중요 역할 배우 사라져 중도 하차 우려까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대본 리딩
오징어게임2 대본 리딩

오는 7월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는 오징어게임 시즌2 대본 리딩 현장에서 기존에 캐스팅이 확정됐던 중요 배우가 보이지 않아 일각에서 중도 하차 루머가 나오고 있다. 바로 ‘딱지치기맨’ 공유다.

앞서 황동혁 감독이 이끄는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진은 넷플릭스 공식 영상을 통해 양동근, 임시완, 박성훈, 강하늘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어 조유리, 탑(최승현), 박규영, 이진욱 등 이름값 있는 배우들의 캐스팅이 추가로 공개됐다.

6월 29일 넷플릭스는 이들의 대본 리딩 현장을 사진으로 공개했는데, 기존 캐스팅 라인업에 포함됐던 배우 공유가 보이지 않아 일부 누리꾼들은 하차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상황.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대본 리딩
오징어게임2 캐스팅 배우

배우 공유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주최 측 요원으로 등장

배우 공유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오징어게임 주최 측 요원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황동혁 감독에 따르면 공유 캐릭터는 신임을 받아 밖에서 활동을 하는 요원으로 밝혀졌다. 시즌2에서는 공유 캐릭터에 대한 구체적인 서사가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대본 리딩 현장에 공유가 없자 일부 하차설이 나돌고 있는 것. 또 이진욱과 배우 교체가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있지만 현재 오징어 게임 측과 넷플릭스의 공식 발표가 나오지 않았기에 공유는 그대로 시즌2 출연을 할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대본 리딩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추가 캐스팅 발표..기대감 상승

넷플릭스 측은 “기훈과 프론트맨, 그리고 준호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그들이 만들어 갈 <오징어 게임>의 두 번째 이야기,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 #SquidGame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이라며 설명과 함께 대본 리딩 중인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한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첫 시작. 다시 한 번 세계를 놀라게 할 이야기가 찾아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 #SquidGame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박성훈 #조유리 #양동근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이라며 추가로 또 다른 주역들의 얼굴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