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 얍얍 피유 커플이 얼마 전 결별했다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얍얍 피유 커플은 지난 2019년부터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2020년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 트위치 스트리머로서 공개 열애를 시작해 주변 방송인들과 팬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게임을 즐기고, 합동방송을 하며 애정을 키워왔다. 특히 얍얍 김성태는 피유 노채리가 거주 중인 부산으로 이사를 갈 정도로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때문에 얍얍 피유 커플이 열애 3년차가 넘어가자 팬들은 결혼을 예상하기에 이르렀다. 하지만 얼마 전 얍얍 피유는 동시에 팬카페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얍얍은 지난 2일 공지를 올려 “어떻게 전달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고민만 하다가 방송을 켜서 말로 전달하면 필요없는 말도 하고 그럴까봐 글로 쓰는 게 나을 것 같다. 피유랑은 앞으로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 저희가 그동안 많은 걸 하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얍끠커플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 정말 죄송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피유 역시 같은 날 “(헤어지고 나서) 시간은 좀 지났는데 계속 고민되고 글을 쓸 엄두가 안 나서 이제야 쓴다”며 “얍얍 오빠랑 헤어지게 됐다”고 했다.
그는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된 것 같다”며 “좋은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얍얍에 대해서는 “제가 가장 힘들 때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웃게 해줬던 사람이기 때문에 너무 감사했다”라면서 “오빠가 앞으로 건강해지고 (오빠에게)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