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라냐..?’ 세금 최소 5배는 내야된다는 국제 결혼 유튜버 아내 미모 클라스

2023년 7월 6일   박지석 에디터

압도적 비쥬얼 러시아 여성에 누리꾼 감탄 연발

안나

한국 남성과 결혼한 압도적인 비주얼의 1999년생 외국인 여상이 인기를 끌고있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국제커플 유튜버 비주얼 탑티어’라는 제목으로 다수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올라온 글은 국제부부 유튜브 채널 ‘FamiLee’를 운영하고 있는 러시아인 안나의 사진으로 이뤄져 있었다.

사진 속 안나는 국내 여성들과는 비교도 안되는 풍만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별 다른 화려한 옷을 입지 않아도 마치 영화배우 같은 분위기를 뽐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나는 이런 완벽한 몸매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결혼해 4살 아들까지 둔 유뷰녀라는 사실에 누리꾼들은 한 번 더 놀하는 중이다.

한국 문화 사랑한 안나 결국 눌러 앉게됐다

안나와 FamiLee

유튜브 채널 FamiLee는 한국에서 국제 가족의 생활을 보여주는 일상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구독자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안나는 유학생으로 처음 한국을 찾았고, 2년동안 한국 문화에 푹 빠져 한국으로 이사를 결심했다. 오랜 기간 동안 한국에서 한국어 공부를 하다가 대학교를 졸업한 뒤 러시아로 돌아갈 계획이었다.

하지만 중간에 남편을 만나 아이를 낳고 완전히 한국에서 살게 됐다.

대학생 겸 프리랜서 모델 안나 누리꾼 반응 폭발

안나 인스타

현재 안나는 대학생이자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며 7.2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안나도 안나인데 남편도 키 크고 잘생겼다”, “나랑 동갑인데…”, “훈남 훈녀 커플 너무 보기 좋다”, “유튜브 보니까 아이도 너무 귀엽다”, “현존하는 국제부부 중 가장 부러운 부부”, “근데 진짜 천상계 미모 아니냐”라며 그의 인형 같은 비주얼에 감탄했다.

안나 인스타그램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안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