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딸 레즈비언인 사실 알고 버렸다는 의혹 터져버린 유명 배우

2023년 7월 7일   김주영 에디터

홍콩 톱배우 성룡, 딸 레즈비언 사실 알아채고 유기 의혹

성룡 재키챈 혼외딸 성소수자 레즈비언 딸 유기 의혹
성룡 인스타

홍콩 배우 성룡이 자신의 혼외 딸인 오탁림이 성소수자, 즉 레즈비언이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자녀를 버렸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성룡과 혼외 딸 오탁림 레즈비언 유기 논란은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누리꾼들이 제기하며 사태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6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TMZ 등에 따르면 최근 개봉한 그의 영화 ‘라이드 온'(Ride On)의 바이럴 영상이 화제가 된 후 성룡의 복잡한 가정사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성룡 재키챈 혼외딸 성소수자 레즈비언 딸 유기 의혹
성룡 딸 레즈비언

한 누리꾼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성룡이 딸과 다정하게 있는 영상을 게재하며 “성룡이 그의 딸과 자신의 오래된 영화를 보며 눈물을 흘리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장면”이라며 “나의 어린시절 우상에게 감사하다”라고 감격을 표했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라이드 온’ 홍보를 위한 바이럴 영상이었고 일부 외신은 성룡과 실제 딸 우줘린의 실제 관계를 조명했다. 우줘린은 성룡을 ‘불쾌한 동성애 혐오자’라고 부르며, 두 사람 사이는 소원하다고 보도했다.

성룡 재키챈 혼외딸 성소수자 레즈비언 딸 유기 의혹
성룡 혼외딸

우줘린은 성룡과 홍콩 유명 배우 우치리 사이에서 태어난 혼외 딸이다. 우줘린은 자신이 성소수자(레즈비언)라는 사실을 성룡이 매우 싫어하며 그 때문에 자신을 버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성룡으로부터 어떠한 도움도 받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우줘린은 “성룡은 나의 아버지가 아니다, 나는 그에게 어떠한 감정도 없으며 그는 내 생물학적인 아버지일 뿐이지 내 삶에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성룡 재키챈 혼외딸 성소수자 레즈비언 딸 유기 의혹
성룡 딸

한편 우줘린은 지난 2017년 캐나다 출신 인플루언서 앤디 어텀과 관계를 밝히며 레즈비언으로서 성 정체성을 드러냈다. 이듬해 어텀과 결혼한 우줘린은 결혼 후 “동성애 혐오자 부모 때문에 한달 가까이 노숙자 생활을 했다”라며 “다리 밑에서 자기도 했다” 폭로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