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 멤버 잭슨에게 한 여성 팬이 스킨십을 시도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차에서 내리는 잭슨에게 한 여성팬이 뛰어들어 포옹을 하는 본 영상은 트위터와 인스타. 틱톡 등에 공유되자 마자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 여성팬의 돌발상황은 자칫 의도가 어떠냐에 따라 잭슨을 해쳤을 수도 있기 때문에 잭슨의 팬들은 분개 중이다.
영상 속 상황은 이렇다. 지난 22일 잭슨은 태국에서 진행한 행사에 경호원과 함께 참석했다. 영상에는 행사 직후 잭슨이 마중 나온 팬들에게 인사하며 차에 오르는 순간이 담겼다.
이때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일부 가린 한 여성이 잭슨에게 달려들었고 잭슨의 허리를 잡으며 안긴 뒤 상의를 잡아당겨 잭슨을 차 밖으로 끌어 내렸다. 여성은 달려나온 경호원에 의해 곧바로 잭슨과 분리되긴 했으나 끌려 나가는 중에도 경호원의 손을 뿌리치고 잭슨을 향해 무언가 소리치는 등 현장을 소란스럽게 만들었다.
영상은 현재 SNS에 퍼지며 국내 팬들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놀라게 만드는 중이다. 팬들은 “아무리 좋다고 해도 저게 무슨 짓이냐?”, “잭슨을 좋아할 자격이 없다. 사과문을 올리고 다시는 팬 활동을 그만둬라”, “저 여자가 잭슨을 해칠 생각이 있었으면 큰 일 날 상황이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최근 아이브의 장원영은 해외에서 스케쥴 이동 중 한 남자 초등학생이 다가와 손을 뻗자 놀라는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됐다. 해당 영상에 팬들은 “애가 더 놀라겠다”, “저렇게 작은 애인데 너무 과민반응 하는 것 아니냐” 등 장원영을 비난하는 댓글과 “저렇게 갑자기 다가오면 누구나 놀랄 것이다”, “애를 싫어할 수도 있는 것 아니냐” 등 상반된 댓글이 달렸다.
본명: 잭슨 왕
출생:1994년 3월 28일
국적: 홍콩
신체: 174cm 59kg
가족: 부모님, 형
학력: American International School (수료)
종교: 천주교
소속그룹: GOT7
포지션: 래퍼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갓세븐 잭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