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열애 인정 직후 두 사람 측근이 입을 열었다

2023년 8월 3일   김주영 에디터

디스패치 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열애설 보도..두 사람 ‘인정’

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열애 인정 디스패치 측근이 밝힌 내용
블핑 지수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지수 안보현이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두 사람은 함께 집 데이트를 주로 즐기며 열애를 이어왔고 현재 약 3개월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5월부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추정된다. 지수는 5월부터 8월까지 월드투어를 다녔는데, 한국에 올 때마다 자신의 용산 집에 머물렀고 집에 안보현을 불러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디스패치는 “지수가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집으로 오면 안보현과 집 데이트를 즐겼다”고 말하며 “안보현이 직접 차를 몰고 지수 집으로 향했다”라고 전했다.

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열애 인정 디스패치 측근이 밝힌 내용
안보현 인스타

지수 안보현 열애 인정..두 사람 최측근이 밝힌 놀라운 내용

지수 안보현 열애설에 두 사람과 매우 가까운 측근은 “지수는 월드스타 걸그룹 아니겠느냐”라고 말하며 “지수 안보현은 주변 시선이 집중돼서 데이트 장소가 한정적일 수밖에 없었다”고 집 데이트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열애 인정 디스패치 측근이 밝힌 내용
지수

안보현은 7월 드라마 및 예능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했는데, 그 와중에도 지수 집을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잊지 않았다. 지수의 용산 아파트 주차장에서 포착된 안보현은 매우 편한 의상을 입고, 마스크와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채 음식을 포장해 지수 집으로 들어간 것이 확인됐다.

블랙핑크 지수 배우 안보현 열애 인정 디스패치 측근이 밝힌 내용
배우 안보현

두 사람의 지인은 또 “지수가 한국에 있는 날이 많지 않았다”면서 “안보현이 스케줄을 조율해 지수에게 맞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연기, 노래, 심지어 패션까지 공통 분모가 많다”면서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성숙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지수 인스타, 안보현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