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마스크걸 속 전 애프터스 스쿨 멤버 나나의 파격적인 전라 노출신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김모미B로 출연한 나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스과 뒷 모습 전부를 노출했다. 현재 해당 장면에 많은 누리꾼들은 나나의 옆가슴전라 연기가 대역인지 아니면 본인인지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이다. 나나 이 외에도 해당 화에서는 마스크걸에서는 1인 3역 김모미역을 맡은 이한별과 고현정의 명품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뜻밖의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렸다.
나는 일명 ‘김모미B’, 성형으로 얼굴을 뜯어고치고 화려한 쇼걸로 살다 교도소에 수감되는 다이나믹한 인생사를 그려냈다. 분량은 상대적으로 많지 않지만, 폭력과 선정성이라는 불편함의 존재감은 선명했다.
나나는 지난 16일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중간에 맡은 김모미는 감정적, 시간적인 점프 구간이 많았다. 그래서 각 신 별로 상황에 최대한 집중하려고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며 캐릭터 소화를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나나는 캐릭터를 위해 가수 활동 이후 오랜만에 춤도 췄다며 “무대가 아닌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면서 춤을 추는 장면을 찍는다는 것이 감회가 새로웠다”고 밝히기도 했다.
다소 파격적인 전개와 관련해서는 “무겁고 어두울 수 있지만 중간중간 판타지 요소가 신선하게 느껴졌다. 고현정 선배와 함께해 영광이었다. 이 기회는 꼭 잡고 싶었다”는 소감을 말했다.
본명: 임진아
출생: 1991년 9월 14일 (31세) 충청북도 청원군 오창면
본관: 평택 임씨
신체: 170cm 52kg
가족: 부모님
학력: 오창고등학교 (졸업)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 / 전문학사)
그룹경력: 애프터스쿨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넷플릭스 마스크걸, 나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