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전소연)이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출연자 문세훈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해당 전소연과 문세훈이 나란히 쇼핑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사진에 현재 전소연의 팬들은 난리가 난 상황이다. 전소연의 인스타에는 현재 열애설과 관련된 질문이 폭주하고 있는 상태이며, 여러 인기 커뮤니티에서 또한 전소연과 솔로지옥 문세훈이 정말 열애 중인지 다양한 증거를 찾고 있다.
지난 19일 트위터와 네이트판 등에 ‘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기를 끌었다.
사진을 보면 전소연과 문세훈은 남성복 브랜드 ‘우영미 파리(WOOYOUNGMI PARIS)’의 한 매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소연이 구매한 옷을 계산하고 있는 가운데, 문세훈은 카메라를 인식한 듯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게시물 작성자는 “2023년 6월 27일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1 문세훈”이라고만 설명했다. 현재 팬들은 둘이 사진을 찍힌 매장과 시간 등을 고려해 휴일을 맞춰 데이트에 나선 것으로 추측 중이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네버랜드(아이들 팬덤)도 다 알고 있었다”, “소연이는 프로듀싱 멤버니까 네버랜드도 별말 안 하는 것이다”, “소연도 이제 남자 만날 나이긴 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문세훈은 양식당 온리고 대표로, 2021년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4월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엔 LG헬로비전·K-STAR ‘제철 요리해주는 옆집 누나'(이하 제철누나)에 출연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전소연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채널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