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적 ‘차가운 자본주의’의 저자이자 인플루언서 윤루카스가 윤서인, 윾튜브와 함께 오마카세를 즐겼다. 정치 성향 등 비슷한 성향을 지닌 인플루언서 셋의 만남이기에 누리꾼들은 단순한 만남으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 5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서는 ‘실시간 윤서인이랑 윤루카스 만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포텐 터짐’에 올랐다.
해당 게시물에는 윤서인과 윾튜브의 인스타그램 갈무리와 짧은 글귀가 담겨 있었다. 윤루카스와 윤서인, 윾튜브가 오마카세를 즐긴 곳은 서울 하얏트 호텔로 인당 20만 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윤서인과 윾튜브 둘 다 “윤루카스 만났다”라는 글과 함께 오마카세 사진을 공유했으며 식사는 모두 윤루카스가 계산했다고 한다.
이외에 윤루카스로 추정되는 인물의 사진 또한 담겨 있었다. 사진 속 인물은 상체가 훤히 보이는 검은색 망사 상의와 함께 명품 쇼핑백을 들고 있었다.
누리꾼들은 이 셋의 만남에 “쟤네들 뭉치는 거 보면 고등학교 때 일베, 도벽 있는 애, 허언증인 애, 정신연령 낮은 애 이런 애들끼리 어느 새 뭉쳐서 놀던 거 생각남”, “구독하며 지지해주는것도 이 책 많이사준것도 2030 남성들이라는게 더 충격. 외모는 준수해보여서 여자애들이 무지성으로 사갈 줄 알았는데” 등등 많은 댓글이 달렸다.
본명: 윤루카스
출생: 1998년 3월 18일 (25세) 광주광역시 용봉동
거주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학력: 영천초등학교(졸업)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무용과/중퇴)
병역: 육군 제31보병사단 병장 제대
종교: 무종교
신체: 175cm 53kg
가족: 부모님, 남동생
별명: 경제동, 리버스 김어준, 경제조무사, 돈서인, 윤할카스, 유륜X스
MBTI: INTJ
방송 분야: 경제, 정치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나무위키, 윤서인 인스타그램, 윾튜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