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여배우 충격적인 성관계 폭로 후기… 누리꾼들 관심 초집중 되고있다

2023년 10월 5일   박지석 에디터

AV 남배우 시미켄, 후카다 에이미 관계 후기 전해…

시미켄TV 캡쳐

일본 유명 AV 남배우 시미켄이 본인의 유튜브를 통해 같은 업종 AV 여배우인 후카다 에이미와 촬영 후기를 공유했다. 5일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튜브 채널 시미켄TV에 업로드 된 영상 ‘후카다에이미랑 XX하고 왔습니다’를 갈무리 한 게시물들이 다수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들에는 시미켄의 후카다 에이미와의 AV촬영 후일담이 담겨있다. 시미켄의 익살스러운 썰풀이에 누리꾼들은 포복절도했다.

“일단 거기가..” 시미켄 너무나 솔직한 후카다 에이미 관계 후기

시미켄 후카다 에이미 썰풀이

해당 게시물 속 시미켄은 “후카다 에이미랑 XX 촬영이 있습니다. 촬영 이후 감상을 말해드릴게요”라며 자리를 옮겼다.

이후 시미켄은 후카다 에이미와 관계 이후 느낌이 어땠는 지를 자세히 얘기했다. 시미켄은 “후카다 에이미양은 대단한 XX를 가지고 있다. 모찌처럼 쫀득쫀득 달라붙는다. 그리고 입으로도 굉장히 잘하며 침이 많다”고 말했다.

또한 시미켄은 “관계 중 XXXX도 엄청났다. 마시기 좋은 방향과 맛이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후카다 에이미의 엉덩이에 대해 “XX들만 가진다는 엉덩이 갈라짐이 있는데 후카다 에이미는 갈라지는 부분이 얕아서 통통하고 착 달라붙는다”며 영상을 마쳤다.

누리꾼들 시미켄 익살스러운 썰풀이에 포복절도

시미켄TV 영상 갈무리

시미켄의 이 같은 진솔한 후기에 누리꾼들은 “무슨 맛집 리뷰하냐고”, “후카다 에이미 참 신세 많이 지고 있지…”, “자막 대체 왜저래 ㅋㅋㅋㅋㅋ”, “역시 심익현 선생.. 감동이다” 등등 많은 댓글이 달렸다.

시미켄

한편 후카다 에이미는 일본의 AV여배우로 1998년생 올해로 25살이다. 2018년 데뷔 이후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의 성형외과 모델로 선정되어 환골탈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본인을 친한파라고 밝힌 적 있다.

후카다 에이미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후카다 에이미 인스타그램, 유튜브 ‘시미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