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영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한 남자 출연자 영호가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새로 생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영호 여친은 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하지 않았던 여성으로, 이날 라이브 방송 현장에 찾아올 정도로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는 솔로 17기 종영 후 6일 밤부터 7일 새벽까지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나는솔로 17기 출연진들의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나솔 17기 출연자들은 출연 후기와 현재 근황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특히 영호는 “‘나는 솔로’ 방송이 끝난 뒤 진지한 마음으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다른 출연자들은 “너무 축하한다”고 전했다.
영호 여자친구는 라이브 방송 현장에도 함께 와 영호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영호 여자친구는 마스크를 쓰고 있었지만 넘사벽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영호는 ‘나는 솔로’에서 17기 현숙을 향해 끊임없이 구애했지만 현숙은 상철과 연인으로 이어졌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 직업은 정신과 전문의 준비 중인 의사로 알려졌다. 훈훈한 동안 외모로 인기를 끌었던 남자 출연자다. 방송에서 현숙에게 구애하는 장면이 여러차례 나오기도 했는데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여자친구가 이해심이 깊을 것 같다”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촌장엔터테인먼트, SBS 나는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