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인스타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신재은의 몸매 사진들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재은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실제 샤워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1세대 SNS 모바일 모델로 알려진 그가 여전히 가장 뛰어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세대 SNS 모바일 모델’이라는 제목으로 신재은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샤워 영상이 올라왔다. 신재은은 지난 11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 수영장 샤워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몸매가 여실히 드러난 비키니 수영복을입고 직접 샤워를 하는 영상을 찍어 공개했다.
신재은은 “샤워 잰”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샤워기 물을 맞으며 샤워를 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공개했는데, 여전히 최고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는 신재은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무려 인스타그램에서 3.2만 명이 넘는 유저들의 좋아요를 받으며 화제를 모았고,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기타 SNS로 퍼져나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1991년생으로 올해 32세인 신재은은 1세대 SNS 모델이라고 불릴 정도로 활동한 지 오래된 모델이다. 그는 2018년 개인 화보집을 시작으로 SNS 상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며 사실상 인스타 인플루언서이자 모델의 시작점이 된 인물이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를 끈 후 여러 인터넷 방송, 쇼호스트 활동, 모델로 활동 영역을 높였고 현재까지 상위 0.1% 몸매를 유지하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9년 현재 남편과 만나 결혼을 했지만, 오히려 결혼 후 수위가 더 세진 콘텐츠들로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신재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