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커뮤니티에 승무원 룩북녀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이블린의 하의실종 룩북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여러 가지의 옷을 입고 있는 이블린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영상에 이블린 위 아래 속옷만 입고 상의만 입고 있을 뿐, 아래 하의는 입지 않은 모습을 보여 자극적인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블린의 이와 같은 모습에 누리꾼들은 ‘몸매 진짜 이쁜 듯’, ‘마스크 수혜 제대로 본 사람이다’ 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블린이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승무원 룩북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입니다. 지난 2021년 국내 한 항공사 스튜어디스를 연상하게 하는 룩북 영상으로 이블린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성 상품화 논란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이블린은 아랑곳 하지 않고 계속해서 룩북 콘텐츠를 이어가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뛰어난 몸매와 마스크로 가려진 얼굴은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블린 역시 점점 더 수위 높은 몸매 노출을 통해 많은 구독자와 팬들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블린은 그동안 룩북 콘텐츠를 촬영하며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이 계속해서 이블린에게 전체 얼굴을 공개해줄 것을 요청했고, 결국 이블린은 자신의 맨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이블린의 얼굴 공개에 반응은 반반으로 나뉘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다는 반응들도 있었던 반면, 왜 마스크를 썼었는지 알겠다는 다소 날이 선 반응들도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블린의 인기는 떨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현재 이블린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57만 명이며, 인스타 팔로워 수 역시 10만 명 정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신정훈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블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