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국내 서비스가 종료되는 트위치의 여캠 윤개굴이와 관련된 게시물이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한 때 레전드라고 불렸던 해당 게시물과 관련된 영상은 윤개굴이의 반전 과거 모습이 담겼기 때문인데요.
해당 게시물에는 윤개굴이가 방송 중 눈물을 흘리는 사진이 담겨있었습니다. 윤개굴이가 눈물을 흘리자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갑자기 왜 우냐?”며 의문을 표했습니다.
그러자 윤개굴이는 특별한 설명을 하지 않은 채 한참 울다가 갑자기 성형수술 전 사진을 공개하더니 더 크게 오열했습니다.
윤개굴이는 “뭘 입어도 안 예뻐서 요즘 옷을 못 산다. 장바구니에만 담아두고 못 사고 있다”고 말한 것을 보아 당시 무언가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올챙이 시절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도 윤개굴이의 표정이 워낙 좋지 않아 당시 짖궃은 채팅은 거의 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방송 끝까지 윤개굴이는 성형수술 전 사진을 갑자기 공개한 이유를 밝히지 않아 누리꾼들을 더욱 걱정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한편 윤개굴이는 트위치 스트리머로 괴식 먹방, 코스프레, 게임 등을 콘텐츠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윤개굴이는 올해 1995년생으로 28살입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윤개굴이 방송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