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커뮤니티 애객에서 한 여성이 브래지어를 입지 않은 채 치하철을 활보하는 영상이 찍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해당 여성은 구독자가 약 60만 명이나 되는 인플루언서라고 정체가 밝혀져 누리꾼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노브라 일본 처자’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해당 게시물에는 지하철에 언급한 여성이 뛰어 올라오는 짧은 영상이 담겼는데요. 흰색 숏탑을 입은채 발랄한 웃음을 머금은 그의 모습에 많은 이들은 감탄사를 보냈습니다.
남성으로 추정되는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이 분 누군지 제발 알려주세요”, “지금 사랑을 깨달아 버렸습니다”, “와 진짜 여신이다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해당 여성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macca03x’로 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수 많은 게시물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유튜브 계정 또한 구독자가 약 30만 명으로 시민들과 야외 방송을 하거나 먹방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이외에 그는 성인 플랫폼 온니팬스 또한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온니팬스에서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보다 훨씬 강력한 수위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