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TV 공식 방송에 출연해 미모를 뽐낸 여자 BJ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서는 공방 출연한 문월과 화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해당 게시글에는 2021년도 진행된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비트세이버 댄스 콘테스트’에 출연한 BJ 문월과 화정이 담겼습니다.


이날 동료 BJ들과 VR 게임을 하던 문월과 화정은 개인 방송보다 더욱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여 굴욕이라곤 전혀 없는 미친 미모를 선보였죠.
특히 인방과 달리 보정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와 진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두 집중시켰습니다.
진행자 또한 문월과 화정을 보고 너무나 아름답다며 인터넷 방송보다 실물이 더 예쁘신 것 같다고 말해 화면을 통해 이를 보는 팬들의 질투를 사기도 했죠.


해당 방송을 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둘 다 미쳤다”, “이게 바로 취향 차이”, “둘 다 공방 카메라를 쓸어버렸네”, “카메라는 죄가 없다”, “둘 다 느낌 다른데 이쁘네”, “두 분 다 이쁘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월은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김태리 닮은꼴로 누리꾼들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화정 또한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혈팬과의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렸습니다. 결혼식 이후에도 방송은 하고있고 앞으로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혀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문월 인스타그램, 화정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