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안 만난지 오래됐다더니..” 어제 갑자기 인스타로 다음주 결혼한다고 뜬금 발표해버린 유명 여자 방송인

2023년 12월 22일   김주영 에디터

MBC 박연경 아나운서 인스타 통해 깜짝 결혼 발표..남편 정체는 밝히지 않았다

남자를 오랜만에 가까이에서 봐서 설렌다는 ‘짤’로 유명한 MBC 박연경 아나운서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바로 다음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에 팬들도 ‘벙쪘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박 아나운서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오늘은 조금 쑥스럽지만 개인적인 소식을 전한다. 다음 주 결혼한다”며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작은 예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크지만, 응원해주는 마음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다”고 썼다.

그는 자신의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남편의 모습은 등장하지 않고 흰색 드레스를 입고 있는 박연경 아나운서 모습만 등장한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MBC 기분좋은날에서 귀를 누르는 장면으로 유명하다. 한 전문의가 가까이에서 귀를 면봉으로 누르자 매우 부끄러워하는데, 이에 박 아나운서는 “남자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는 것이 오랜만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연경은 2013년 MBC에 입사했다. ‘기분 좋은 날’과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를 맡고 있다. 그 외 ‘스포츠 매거진’ ‘리얼스토리 눈’ ‘뉴스데스크’ 등을 진행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연경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