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빈의 속옷이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해 온라인 커뮤니티서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최근 에펨코리아, mlb파크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빈의 공연 중 속바지가 노출 되는 사고와 관련한 게시물이 화제가 됐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무대 위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유빈의 ‘움짤’및 다수의 사진이 담겼습니다. 사진 속 유빈은 응원단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은색 장식의 검은 상의와 검은 롱부츠를 신었는데요.
안무 중 유빈은 역동적인 안무 때문에 하의 틈 사이가 살짝 보이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 중 일부는 속바지가 아니라 팬티가 그대로 보인 것이라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게시물에 댓글에는 “너무 말라서 저기가 다 보이는건가?”, “진짜로 현장 사람들은 다 보였겠네”, “소속사에서 이런거 체크 좀 잘 해주자” 등 많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한편, 유빈이 소속된 오마이걸은 지난달 25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첫 팬콘서트 ‘오 마이 랜드(OH MY LA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