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강남 업소 여실장 마담 김OO 불륜 폭로하는 녹취록, 가세연이 터뜨렸다

2023년 12월 27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이선균 극단적 선택 사망하기 전 공개된 유흥업소 여실장 김 씨와 전화 통화 녹취록 공개 파장

배우 이선균이 서울 와룡공원 인근에서 번개탄으로 극단적 선택 사망한 가운데, 지난 26일 이선균과 강남 유흥업소 여실장 마담 김OO가 직접 통화한 녹취록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공개했다.

지난 26일 가세연은 ‘충격 영상 이선균 케타민 대마초’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이선균과 이선균이 마약을 했다고 주장한 A씨 통화 녹취록이 담겼다.

영상 속에서 김OO은 이선균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는 협박범이 있다면서 자신이 협박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OO은 “오빠가 우리 집에 와서 한 대화 내용이 다 녹음됐다.  이선균은 “내가 너희집 들락날락한 것을 알고 있느냐” “내가 마약을 했는지 안했는지 어떻게 아느냐”라고 반문했다.

공개된 녹취록에서 이선균은 A씨에게 “나도 너 되게 좋아해. 그거 알아?”라고 말했다. 이에 A씨는 “몰라. 표현을 안 하니까”라고 답했다.

마약 투약 관련 언급도 있었다. 김 씨는 “내가 오빠 옆에서 대마초 피울 때 나 안 폈잖아. 몸에 오래 남는다고. 키트 보면 있잖아”라고 했고 이선균은 중간중간 “응”이라고 말했다.

이선균은 경찰 조사에서 “(마약을) 빨대로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수면제로 알았다. 마약인 줄 몰랐다”며 A씨에게 속아 마약을 투약하게 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반면 A씨 입장은 달랐다. 그는 “이선균이 빨대를 이용해 케타민 가루를 흡입하는 걸 봤다”며 “케타민 얘기를 했더니 궁금하다고 했다. (케타민을) 구해줬더니 투약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리고 영상 공개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이선균 비보가 전해지면서, ‘가세연’이 이선균 사망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다는 추측과 비난이 쏟아졌다.

이런 상황 속 가세연 측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면서도 “분명하게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어 당당히 이야기한다. 죄를 지었으면 죗값을 치러야지. 이런 방식으로 죄를 회피하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지 않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