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여성 스트리머 소람잉이 평소 방송에서 보이던 것보다 훨씬 더 섹시한 실물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물범보다 키가 큰 것을 인증한 스트리머’라는 제목으로, 소람잉이 과거 아쿠아리움으로 보이는 곳에 놀러간 SNS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소람잉은 허벅지와 가슴골이 드러난 노출 패션을 입고 키 160cm를 인증하는 포즈를 취했다. 소람잉은 “참물범보다 큰 것 보이죠? 나 이제 160임”이라며 팬들에게 애교섞인 말을 남기기도 했다.
평소 방송에서 항상 글래머 몸매를 노출한 의상을 입는 스트리머였기 때문에 그의 실제 몸매가 어떤지 궁금해하는 팬들이 상당했는데, 오히려 아담하면서도 섹시한 몸매를 인증하자 팬들의 반응은 더욱 폭발적이다.
대다수 팬들은 “실제 방송처럼 몸매가 너무 육감적이다” “실물이 더 섹시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소람잉은 트위치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섹시 여성 스트리머다. 주 콘텐츠는 게임과 저스트 채팅 방송이며, 평소 팬들과 스스럼없이 소통하는 스트리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람잉 나이와 본명은 비공개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