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손밍과 관련된 소식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 최근 트위치 국내 서비스 종료가 다가오자 노브라 방송을 한 것 때문으로 보이는데요. 손밍은 예전부터 아름답고 고급진 외모와는 달리 다소 충격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으로 잘 알려졌습니다.
손밍과 관련된 사건 중 가장 유명한 그가 강남 룸싸롱에서 일했었다는 논란은 작은 실수에서 비롯됐는데요. 손밍은 방송 중 카메라가 켜져 있던 상황 화면에 가려졌다고 생각한 손밍의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성이 속옷 바람으로 나타난 것인데요.
이 같은 상황을 알아차린 손밍은 재빨리 방송을 종료했지만 이미 상황을 걷잡을 수 없었습니다. 결국 손밍은 해당 남성이 자신의 남자친구가 맞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러나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남성의 얼굴이 공개된 이후 과거 여러 커뮤니티에서 제기됐던 손밍이 업소에서 아가씨로 일했다는 주장이 재조명된 것이죠.
손밍의 강한 부정에도 불구하고 그를 봤다는 각종 증언이 쇄도하기도 했는데요, 이 주장에 힘을 실어 준 것은 화면에 비춰진 남성 또한 강남의 호스트바로 추정되는 업소의 직원이라는 제보 때문이었습니다.
심지어 이 남성의 예명 및 카톡과 더불어 손밍이 방송 중 실수로 공개한 카톡 목록에 한 유흥업소의 실장이 친추되어 있는 것이 발각되 루머는 거의 기정사실화 됐죠.
손밍은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키는 161cm로 아담한 편이며 몸무게는 50Kg대 쓰리사이즈는 35-23-39입니다.
과거 아프리카TV로 활동했으나 인스타그램 간접 홍보 사건으로 영구정지 됐으며 이후에는 트위치로 몸을 옮겨 토크와 댄스를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손밍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