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 김갑주가 최근 아주 독특한 의상을 입고 몸매를 뽐냈습니다. 인터넷 방송계는 물론 맥심 콘텐스트에서도 산타걸, 웨딩드레스, 아찔한 비키니 등 다양한 의상으로 매력을 뽐낸 김갑주지만 이번에는 정말 특이한 의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과연 어떤 의상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지난 1일 김갑주는 “새해복 많이 받아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습니다.
사진 속 김갑주는 파란색 란제리를 입고 거울셀카를 찍으며 앙증맞은 표정을 지었는데요. 이에 더해 김갑주는 장갑과 털모자 등 블루컬러 계열의 아이템을 배치해 귀여움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김갑주의 청순발랄한 미모와 글래머러스 한 몸매에 누리꾼들은 연이어 감탄사를 뱉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갑주는 최근 ‘2023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 참가해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처음 대회에 참가한 김갑주는 1라운드 1위를 기록했고, 이후 중간 라운드 순위 5위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최상위권을 유지하다가 마지막 결승전 TOP4의 대결에서 파격적인 SM 콘셉트를 선보이며 미맥콘 최종 우승을 차지했죠.
콘테스트를 통해 모델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그녀는 인기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하기도 하며 높은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갑주 인스타그램, 맥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