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서는 AV배우들의 실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인기 AV배우들의 현장 촬영 모습이 그대로 담긴 짧은 영상이 담겼는데요. 누리꾼들은 인기 AV배우들의 색다른 모습에 “평소 알던 모습과는 너무 다르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상 속 AV배우들은 기획물을 찍는 것으로 유추되는데요. 후카다 에이미, 진구지 나오, 혼조 스즈 등 남성들은 한 번은 들어본 배우들이 등장했습니다.
AV배우들의 경우, 보편적으로 표지와 영상의 괴리감이 심해 흔히 ‘표지 사기’ 논란을 겪는 경우가 있는데요. 게시물 영상 속 AV배우들은 오히려 표지 보다도 훨씬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해 누리꾼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국내에서는 최근 원만해진 한일관계와 더불어 일본 AV배우들이 다수 국내팬들과 양지에서 소통 중입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AV남배우 시미켄, AV여배우 오구라 유나 등은 유튜브 뿐 아니라 넷플릭스 등에 출연하며 브라운관을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나기도 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채널 ‘3분휴지’,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