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결혼에 성공하여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BJ꽃님의 과거 폭로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BJ꽃님의 전 남친이라고 주장한 A씨는 꽃님이 본인과 사귀는 도중 다른 남자와 바람이 났다며 이를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A씨는 본인과 헤어지고 2주 뒤에 BJ꽃님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다며, 본인과 헤어지기 전부터 만나던 사이라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약 4년 간의 연애를 하였으며, 상견례까지 모두 마치고 결혼을 준비하던 도중 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또 같이 커플 문신까지 했었다며, BJ꽃님과 교제한 것이 실제 사실이었다고 폭로해 BJ꽃님의 많은 팬들이 큰 충격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BJ꽃님은 이와 같은 폭로가 이어지자 모든 사실을 인정하고 전 남친과 약 4년동 안 만나며 실제 결혼을 꿈꾸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내 헤어지게 되었고, 전 남친으로부터 계속해서 다시 한 번 만나달라는 협박이 이어졌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최근에 만나게 된 새 남자친구 역시 BJ를 하고 있는 필메라고 밝히며, 절대 바람이 아닌 자연스러운 만남이었다고 변명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 역시 두 사람의 대비되는 증언에 대해, 어느 쪽의 말이 맞는지는 알 수 없다는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BJ꽃님은 BJ필메와 바람을 피웠다는 논란이 있기는 했지만,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하며 계속해서 방송을 이어갔습니다. 심지어 두 사람은 데이트 하는 모습을 라이브로 송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2020년 7월 결혼을 하게 되고, BJ꽃님 역시 자연스럽게 방송과 멀어지게 됩니다. 현재는 다시 아프리카TV에 복귀하여 게임 콘텐츠를 주로 하는 BJ가 되었지만, 과거 전성기 시절 시청자 수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누리꾼들 역시 ‘그런 논란만 없었으면 역대급 여캠 되었을텐데..’ 라는 아쉬움 섞인 반응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신정훈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